본문 바로가기

정보공유

아이패드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후기

안 귀엽나요?...

 

안녕하세요 쪼다입니다.

 

현재 '아이패드 프로 11 2세대'로 이모티콘을 제작하여

 

움직이지 않는 이모티콘 승인 절차를 밟고있습니다. 

 

첫 도전이라 자신이 매우 없지만...

 

 

관종이라...

저는 평범한 직장인에 도전을 좋아하는 애매한 관종입니다. 

 

왜 애매한 관종이라 하냐면,

 

관심에 목말랐습니다!!! ㅋㅋㅋㅋㅋㅋ

 

유투브도 웹툰도 마플샵도 

 

관심을 받지 못하였거든요!!! 

 

장난입니다만?

농담이고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잘 됬으면 좋겠네요...

 

미승인이 제발 아니길...

 

이모티콘 제작은 아이패드 앱 프로크리에이티브(가격 1만원정도) 로 했습니다. 

질문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~

다음번엔 제작과정도 올려볼게요! 

반응형
LIST